언론과 미디어 환경이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읽는 뉴스에서 보는 뉴스로 이제는 내손안의 휴대폰으로 모든 뉴스와 정보를 보는 것이 일상화 된 세상이 되었습니다.

 

인터넷 발달과 거대자본 기업의 투자로 인해 유튜브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듣기에도 생소한 이름의 영상플랫폼 매체들이 세상을 바꾸어 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영상뉴스를 제공하는 국민톡톡TV를 개국해  네이버, 다음을 비롯한 국내외 포털과 유튜브 등 영상플랫폼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가 동시에 내손안에서 시청가능한 뉴 미디어 시대를 앞서 열어 가겠습니다.

히 지금의 시대를 뉴스의 홍수속에 살고 있다고 하면서 가짜뉴스라는 신조어도 만들어 지고 있는 현실에서 국민톡톡TV는 진실보도를 사명으로 메이져 방송급 촬영장비와 방송 송출장비, 이동스튜디오를 갖추고 현장의 모습을 리얼하게 전 세계에 뉴스프리존과 함께 동시에 생방송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시청권의 제한이 없는 특성에 맞게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종합 미디어 역할과 함께 시청자의 세대별 특화 컨텐츠를 반영해 사회 전 분야의 문제에 대해 대안 제시를 통해 함께 풀어나가고 스튜디오를 개방해 어린이 문제부터 노인문제, 사회적경제 등 청년창업에 이르기까지 복지, 서민경제, 환경문제점 등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서 가감없이 전달 하겠습니다.

 

민선 선거시대가 되면서 지역의 여론이 양분되는 문제와 자치단체장의 정책방향이 문제가 되기도 하는 현실에서 견제보다 문제를 찾아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토론의 장을 열어 생방송으로 송출하면서 실시간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으로 대안을 제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국민톡톡TV는 시청자 누구나 제보와 제안을 하고 방송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시청자제안 코너를 운영해 함께 방송을 만들어 가는 코너를 운영 하겠습니다.또한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국민톡톡TV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