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팜마트 광양중마점, 소외계층에 생수 전달

롯데칠성음료(주)-전남동부지점 빅팜 식자재마트 생수 50박스 기탁

이동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6/21 [09:42]

빅팜마트 광양중마점, 소외계층에 생수 전달

롯데칠성음료(주)-전남동부지점 빅팜 식자재마트 생수 50박스 기탁

이동희 기자 | 입력 : 2021/06/21 [09:42]

 

▲ 롯데칠성음료(주)-전남동부지점 빅팜 식자재마트 생수 50박스 기탁  © 이동구 선임기자


[국민톡톡TV=이동희 기자] 광양중마동에서 빅팜 식자재마트를 운영하는 장명희 대표는 지난 18일 광양시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생수 50박스 전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아이시스 생수는 빅팜 식자재마트 광양중마점에서 자사 제품 판매 수익금을 얻어 구입한 것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고자 기탁되었다.   

 

전달식에 참여한 롯데칠성음료(주) 최성락 지점장은 “더운 여름을 대비하여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고자 기탁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주) 유용규 대리는  지역 내 나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빅팜 식자재마트 광양중마점에서 많은 도움을 주었다.”라며 “더운 여름을 대비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고자 기탁하게 되었고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생수를 기탁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꼭 필요한 곳에 전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