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천경자 탄생 100주년 특별전 연계 여행사 인센티브 지원

관광객 유치 활성화 및 지역 경제 기여 기대

이동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11/26 [09:21]

고흥군, 천경자 탄생 100주년 특별전 연계 여행사 인센티브 지원

관광객 유치 활성화 및 지역 경제 기여 기대

이동구 선임기자 | 입력 : 2024/11/26 [09:21]

[국민톡톡TV=이동구 선임기자]그]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천경자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고흥분청문화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는 특별전에 단체 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를 대상으로 특별 인센티브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고흥군에 따르면, 인센티브 지원 조건은 다음과 같다. ▲고흥군 관내 숙박 ▲고흥분청문화박물관 천경자 특별전 관람 ▲고흥전통시장에서 숯불 생선구이 식사 또는 상품 구매 ▲지역 특산물 구매 등이다.

해당 조건을 충족하며 국내외 관광객 15명 이상을 유치한 여행사에 대해 관광객 1인당 30,000원의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그러나 관광 목적이 아닌 경우, 공공기관의 재정지원을 받는 경우, 초청 행사 참여, 고흥군 주소지를 둔 군민이 명단에 포함된 경우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인센티브를 신청하고자 하는 여행사는 12월 15일까지 고흥군청 관광정책실로 관련 서류를 접수해야 한다. 상세한 내용은 고흥군 대표 누리집 또는 관광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천경자 탄생 100주년 특별전은 고흥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고흥의 문화적 정체성과 예술적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지역 관광 활성화와 경제적 파급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많은 여행사와 관광객이 이번 기회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인센티브 정책이 천경자 특별전을 통해 고흥군의 문화관광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에 얼마나 기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 고흥군, 천경자 탄생 100주년 특별전 연계 여행사 인센티브 지원  © 고흥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