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 따라 섬진강...섬진강권 통합 관광벨트 릴레이

광양시,섬진강 모바일 스탬프 투어 및 유료 관광지 연계 할인 등 풍성

이동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03/14 [10:51]

꽃길 따라 섬진강...섬진강권 통합 관광벨트 릴레이

광양시,섬진강 모바일 스탬프 투어 및 유료 관광지 연계 할인 등 풍성

이동구 선임기자 | 입력 : 2024/03/14 [10:51]

[문화뉴스 이동구 기자] 지난해 ‘섬진강 관광시대 원년’을 선포한 광양, 구례, 하동, 곡성 등 4개 지자체가 섬진강권 통합 관광벨트 구축을 위한 릴레이를 이어간다.

 

광양시가 섬진강권 지자체와 함께 섬진강 모바일 스탬프 투어와 유료관광지 연계 할인 등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섬진강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1차 봄맞이(3. 8.~4. 7.), 2차 섬진강을 즐겨 봄(4. 29.~5. 26.) 등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4개 지자체 총 12개 대상지 방문 개소에 따라 캐시를 지급한다.

 

광양 챌린지 1차 대상지는 광양매화마을,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배알도 섬 정원이며, 2차는 1차 대상지 광양매화마을이 구봉산전망대로 변경된다.

 

구례군 1차 대상지는 산수유문화관, 지리산역사문화관, 수달생태공원이며, 2차는 수달생태공원, 구례수목원, 한국압화박물관이다. 곡성군은 1, 2차 섬진강 기차마을, 가정역&아트빌리지, 압록상상스쿨이고, 하동군은 1, 2차 최참판댁, 화개장터, 쌍계사이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려면 ‘캐시워크’ 어플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후 ‘팀워크’에서 ‘섬진강 봄맞이 챌린지’를 선택하면 된다. 대상지를 방문하면 해당 관광지 스탬프가 노란색으로 활성화되고 터치하면 1개소 당 최대 1만 캐시까지 받을 수 있다.

 

챌린지 종료 후 최종 보상받기를 클릭하면 1곳이라도 방문한 참여자에게는 방문 개수에 따라 차수별 총 250만 캐시가 배분 지급된다.

 

‘꽃길따라 섬진강 관광’ 연계 할인은 광양 목재문화체험관, 치유의 숲, 구례수목원, 지리산역사문화관, 하동 케이블카,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등 4개 시·군 유료관광지 할인 이벤트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