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구례,산동 골프장 건설 범군민 찬성 결의대회 가져

구례군 법적인 테두리 내에서 적극적인 검토를 하겠다 약속

이동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3/08/25 [12:19]

전남 구례,산동 골프장 건설 범군민 찬성 결의대회 가져

구례군 법적인 테두리 내에서 적극적인 검토를 하겠다 약속

이동구 선임기자 | 입력 : 2023/08/25 [12:19]

[전남=이동구 기자] 구례군 지리산골프장 건설을 촉구하는 범군민 결의대회가 지난 24일 열렸다

 

이날 행사는 ”구례군 산동 온천골프장 추진위원회, (사)지구촌 환경보존복지연합 구례군지부, 구례군 127개 사회단체, 군민들“이 함께했다.

 

구례군은 지난 3월 23일,구례 산동 온천 골프장 조성사업 업무체결 했다. 

 

결의문에서는 “전국에는 약 500개가 넘는 골프장이 있다. 골프 인구 1,000만 명이 넘는 지금, 대한민국 제일의 관광도시 구례에는 골프장 하나가 없다. 변변한 산업기반 하나 없는 구례의 부족한 관광 기반 확충을 위해서 골프장은 꼭 필요하다. 지역 경제를 살리고 자연과 사람이 함께 공생할 수 있는 친환경 골프장 건설 추진을 적극 지지한다”. 고 결의문을 채택했다.

 

구례군은 이러한 군민들의 염원을 받들어 지난 20여 년 동안 중단되어 온 구례군 골프장 조성사업이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강력하게 촉구했다. 

                          

 구례군민들의 염원을 담은 결의문을 김순호 군수에게 전달하고 구례군은 “법적인 테두리 내에서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 는 입장을 전했다.

 

▲ 전남 구례,산동 골프장 건설 범군민 찬성 결의대회 가져   © 이동구 선임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