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미교, 스콘과 함께 소아암 환우 지원을 위한 자선 콘서트 진행

키워드: 스콘, 미교, 유튜버, 가수, 답가여신

이동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19/12/17 [13:54]

가수 미교, 스콘과 함께 소아암 환우 지원을 위한 자선 콘서트 진행

키워드: 스콘, 미교, 유튜버, 가수, 답가여신

이동구 선임기자 | 입력 : 2019/12/17 [13:54]

 

▲ 가수 겸 15만 유튜버 미교


[국민톡톡TV=이동구 선임기자] 가수 겸 15만 유튜버 미교(본명 전다혜)와 기부플랫폼 스콘(SCON)이 소아암 환우를 지원하는 한국소아암재단을 홍보 및 후원하기 위한 자선 콘서트를 2020년 1월 1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걸그룹 단발머리 멤버 출신으로 현재 솔로 가수활동을 하고 있는 미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쩐MIGYO)에서 윤종신의 ‘좋니’ 답가를 통해 유명해졌으며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올해 10월에는 “단 하루라도 나로 살아보면” 앨범을 발매하는 등 현재 활발한 음악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이번 자선 콘서트는 미교 솔로 대뷔 2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행사로 기부플랫폼 스콘과 함께 수익금을 기부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로 준비했다. MC는 MC딩동의 회사인 딩동해피컴퍼니 소속 ‘MC준’이 맡아서 진행한다. 행사 진행 후 수익금 전액은 자동으로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된다.

 

올해 18주년을 맞이한 한국소아암재단은 만 19세 이하의 국내·외 백혈병 소아암 환우를 대상으로 수술비 및 치료비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환아의 경우에는 수술 이후에도 후속치료비를 지원하는 외래치료비 지원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자선 콘서트에 나서는 미교는 “평소에도 이런 뜻 깊은 공연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었습니다. 저희의 작은 움직임으로 소아암 환우들이 더욱 따스한 신년을 맞이할 수 있다니 참 기쁘고 뿌듯할 따름입니다. 부디 이 따스함을 많은 분들이 나눠가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