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중기청,상공인 지식배움터에 전자도서관 운영

전자책 구독을 통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적응력을 높이고, 스스로 경영혁신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

신명철 기자 | 기사입력 2022/08/04 [14:05]

광주‧전남중기청,상공인 지식배움터에 전자도서관 운영

전자책 구독을 통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적응력을 높이고, 스스로 경영혁신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

신명철 기자 | 입력 : 2022/08/04 [14:05]

[국민톡톡TV]신명철 기자=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소상공인 역량 강화를 위해 전자도서관을 개관해 전자책 5.8만여 권에 대한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중기부는 그동안 창업-성장-재기로 이어지는 사업 주기별 교육부터 마케팅, 경영교육, 법‧세무‧노무 등 공통교육과 제과‧제빵, 음식, 미용 등 업종별 특화교육까지 다양한 온라인교육을 제공해왔다.

 

이번에 도입하는 전자도서관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적응력을 높이고, 자기계발, 경영개선 등 스스로 혁신하고 역량을 강화하는 데에 도움을 주기 위해 도입됐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와 PC 등을 통해 경제경영, 인문, 과학, 예술, 생활 등 전 분야의 도서 5.8만여 권을 대여할 수 있으며, 인기도서, 추천도서, 신작도서 카테고리 별로도 구분되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전자책 대여는 소상공인‧자영업 지원 포털 ‘소상공인마당(sbiz.or.kr)’에 가입되어있는 예비창업자, 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소상공인 지식배움터(edu.sbiz.or.kr)의 전자도서관을 선택 후, 읽고 싶은 전자책을 선택·대여하면 되며, 회원 1인당 월 10권 이내로 1권당 2주간 대여가 가능하다.

 

전자책대여, 소상공인지식배움터,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광주전남중기청, 중기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