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여성문화대학 수강생 작품발표 및 전시회 개최

이동구 기자 | 기사입력 2019/11/08 [11:36]

광양시, 여성문화대학 수강생 작품발표 및 전시회 개최

이동구 기자 | 입력 : 2019/11/08 [11:36]

[국민톡톡TV,광양=이동구 선임기자] 광양시는 오는 15일 10시 광양읍 여성문화센터에서 ‘2019 여성문화대학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성문화대학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시민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듬북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풍물·기타 등의 악기 연주와 한국무용, 댄스스포츠 등의 춤과 함께 가곡·합창 노래가 어우러진 풍성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발표회에서 첫 공연을 하게 되는 동화구연은 글자가 아닌 목소리로 이야기를 전달하여 생동감 있는 동화를 들려줌으로써 동심의 세계로 안내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수채화, 한국화, 문인화 등의 그림과 옷·홈패션·도자기 등 다양한 생활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을 전시하여 수강생들에게는 실력배양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고 시민들에겐 여성문화대학 프로그램을 홍보할 기회를 갖게 된다.

 

김성수 교육보육과장은 “여성문화대학 수강생들이 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이 오셔서 다채로운 공연과 작품 전시를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문화대학은 자기개발 및 취·창업 교육으로 43개의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남성요리교실, 커피바리스타, 동화구연지도사 등 신규강좌를 개설하여 시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