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용 국회의원 시민에게 임인년 새해 인사

이인호 기자 | 기사입력 2022/01/03 [15:22]

서동용 국회의원 시민에게 임인년 새해 인사

이인호 기자 | 입력 : 2022/01/03 [15:22]

[광양=국민톡톡TV]이인호 기자=임인년 새해를 맞아 서동용 국회의원과 더불어민주당 광양지역위원회 당직자들과 함께 3일  아침 8시 컨테이너 사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새해 인사를 했습니다.

 

서 의원은 신년인사에서 “다들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모든 바들이 다 성취되기를 기원한다며, 우리 나라도 이제 코로나 정국을 벗어나서 일상으로의 복귀를 이룰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3

 

시민에게 당부드리는 말에서 조금만 더 참아주시고 함께해 주시기를 기대하고  2022년은 대한민국이 선진국으로서 더 한층 도약하고 미래를 기약할 수 있는 그러한 도약의 한 해가 될 것이다 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올 3월에 있을 대통령 선거에 민주당 후보에 대한 많은 관심들을 부탁을 드리고 지방선거에도 많은 시민들의 참여하에 좋은 시정을 꾸릴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하고 저희들 민주당도 열심히 하겠고 시민들의 뜻에 시민들의 마음에 맞는 정당이 되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한다고 마무리 했습니다.

 

또한 이 자리에 함께한 신용식 前 중부의용소방대장은 2022년 2년 새해를 맞아서 고향시민 여러분께 건강과 희망이 함께하는 해가 되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항상 광양을 사랑하고 중마동을 사랑하는 시민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 서동용 국회의원 시민에게 임인년 새해 인사  © 이동구 선임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톡톡TV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