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 의료봉사 활동 눈길

광양서울병원, 광양한의원과 함께 의료봉사, 독거노인 집수리 등 구슬땀 흘려

이동구 기자 | 기사입력 2019/11/04 [13:30]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 의료봉사 활동 눈길

광양서울병원, 광양한의원과 함께 의료봉사, 독거노인 집수리 등 구슬땀 흘려

이동구 기자 | 입력 : 2019/11/04 [13:30]

 

▲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광양서울병원, 광양한의원과 함께 의료봉사, 독거노인 집수리 등 구슬땀 흘려 /광양시


[국민톡톡TV,광양=이동구 선임기자]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회장 손인배)은 광양서울병원, 광양한의원과 함께 지난 2일봉강면 비봉복지관에서 주민 100여 명을 대상으로 기본 검진 및 한방진료 등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원들은 의료봉사 활동과 함께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에 도배장판 교체, 전기수리와 봉수경로당 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석한 손인배 회장은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봉강면 주민들에게 봉사하게 되어 기쁘다”며, “더불어 함께 잘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봉사를 실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정현주 봉강면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봉강면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여 주신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 손인배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한분 한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봉강면에서도 민관협력을 통한 사랑의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17년부터 3년째 지역민을 위한 의료봉사를 추진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