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세계수석박물관 인기몰이…으뜸 어린이집 원생 ‘즐거운 하루’ 만끽‘

이동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1/10/15 [18:07]

순천세계수석박물관 인기몰이…으뜸 어린이집 원생 ‘즐거운 하루’ 만끽‘

이동구 선임기자 | 입력 : 2021/10/15 [18:07]

[광양=국민톡톡TV]이동구 선임기자= 전남 순천시 상사면 구 미림웨딩홀 순천세계수석박물관이 개관도 하지 않은 상태이지만 순천시민과 어린이들의 찾아와 다양한 체험을 즐기고 있습니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더불어 순천세계수석박물관을 조기에 개관하기 위해 막바지 공사가 한창인 가운데 15일 순천의 한 어린이집 원생들이 찾아와 청명한 가을날을 즐기고 있습니다.

금당에 위치한 으뜸어린이집 원생 120여명은 순천세계수석박물관 내 조각공원에서 다양한 동물 형태의 조각상 앞에서 귀여운 포즈를 앵글에 담기위해 선생님들은 분주한 모습이었지만 다 함께 왁자지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으뜸어린이집 오금숙 원장은 “이전에도 원생들과 함께 이곳에 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이번에도 수석박물관 대표님이 원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고 전했습니다.

세계수석박물관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조성될 수석박물관은 순천의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약 3만여 평에 주제별 12개의 수석 전시 박물관과 1만 평의 조각공원 조성, 성 예술공원과 러스하우스 조성, 수변 경관 조성, 야외행사장 등에 민간자본 약 350여 억 원이 투입돼 조성중이라고 말했습니다.

▲ 순천세계수석박물관 인기몰이…으뜸 어린이집 원생 ‘즐거운 하루’ 만끽‘ (C) 이동구 선임기자




원본 기사 보기:국민톡톡TV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