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톡톡TV 탐사보도팀이 진실을 파헤친다

사회,경제,정치의 감춰져 있는 진실의 가감없는 전달로 언론의 공익성 부각

이동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1/01/31 [10:10]

국민톡톡TV 탐사보도팀이 진실을 파헤친다

사회,경제,정치의 감춰져 있는 진실의 가감없는 전달로 언론의 공익성 부각

이동구 선임기자 | 입력 : 2021/01/31 [10:10]

 

▲ 국민톡톡TV 탐사보도팀 발대 /이동구 선임기자


[국민톡톡TV=이동구 선임기자] 국민톡톡TV가 개국 2년을 맞이하면서 공익성을 앞세운 언론의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면서 시청자와 국민여러분과 공감하는 언론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이인호 팀장을 주축으로 하는 탐사보도팀을 가동하게 되었습니다.

 

탐사보도팀은 우리 주변의 사회,경제,정치의 감춰져 있는 사실이나 현상을 면밀하게 조사 발굴해 내서 세상에 공개하는 것이 목적이고 그 결과로 정책 수립이나 개정하는 일에 역할을 할 수 있겠지만 사회의 부조리나 비리척결 등 사회의 공기로서의 역할에 충실 할 것입니다.

 

흔히 지금의 시대는 뉴스의 홍수속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가짜뉴스라는 신조어도 만들어 지고 있는 현실에서 국민톡톡TV는 진실보도를 사명으로 메이져 방송급 촬영장비와 방송 송출장비, 이동스튜디오를 갖추고 현장의 모습을 리얼하게 전 세계에  동시에 생방송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 국민톡톡TV 김복곤 회장이  이인호 탐사보도팀장에 사령장 전달 /이동구 선임기자

 

시청권의 제한이 없는 특성에 맞게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종합 미디어 역할과 함께 시청자의 세대별 특화 컨텐츠를 반영해 사회 전 분야의 문제에 대해 대안 제시를 통해 함께 풀어나가고 스튜디오를 개방해 어린이 문제부터 노인문제, 사회적경제 등 청년창업에 이르기까지 복지, 서민경제, 환경문제점 등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서 가감없이 전달 하겠습니다.

 

민선 선거시대가 되면서 지역의 여론이 양분되는 문제와 자치단체장의 정책방향이 문제가 되기도 하는 현실에서 견제보다 문제를 찾아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토론의 장을 열어 생방송으로 송출하면서 실시간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으로 대안을 제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국민톡톡TV 탐사보도팀 발대식 기념촬영 /이동구 선임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톡톡TV 많이 본 기사